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뷰티플드림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탈북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초대의 말씀

우리의 주변에는 험난한 여정을 거쳐 한국에 입국한 탈북청소년들이 있습니다. 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통일한국의 남북 간 마음의 통합을 이룩할 인재로 자라나게 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2007년부터 해마다 열리고 있는 뷰티플드림 콘서트는 이러한 우리의 꿈나무들을 인재로 육성하기 위한 지원의 발판을 마련하고, 탈북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자 하는 뜻 깊은 자리입니다. 특히 올해는 한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과 함께 행사를 준비하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행사의 취지를 전달하고,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과 함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오니 함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단법인 북한인권시민연합 이사장 윤  현


?일시? 2013년 10월 16일 수요일 오후 8시
?장소?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주최? 뷰티플드림콘서트 조직위원회
?주관? KBS교향악단,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이화여자대학교 통일학연구원, 
             뷰티플마인드, 북한인권시민연합
?후원? KBS, 조선일보,  안전행정부, 통일부
?초대권 및 공연문의? 김소희 캠페인팀 간사
              전화: 02-723-1672,2671 / e-mail: [email protected]

? 뷰티플드림콘서트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초대권(무료)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공연은 무료이지만 당일 공연장에 배치되어 있는 모금함에 자유로운 후원은 환영합니다! 후원금 전액은 탈북청소년 정착지원사업에 사용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북한인권시민연합으로 연락주세요! 




 
본 연주회는 탈북청손년들을 돕기위한 자선음악회로 전석 무료입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단법인 북한인권시민연합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