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성통만사에서 공부를 배우는 학생(ㅇㅇㅇ) 입니다.

제가 이글을 쓰게된 이유는 성통만사  선생님들과 시간을 아껴가며 과외를 해주는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저는 2010년9월에 하나원에서 나와 대학교를 진학 할려고 준비하던중 저한테는 영어가 제일 어려웠습니다.

나름대로 집에서 영어공부를 해봤지만 기초가 없다보니 실력이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담당 형사님의 소개로 성통만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에 성통만사(서대문경찰서)에서 수업을 할때 거기에 있는 새터민 학생들이 외국인 선생님들하고 영어로 대화를 하는거 보고 정말로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과연 얼마나 공부해야 나두 그렇게 될수 있을까? 하고 생각도 해봤습니다.

영어 선생님과 수업을 하자고 보니 제가 그때는 영어기초가 없다보니 선생님은 열심히 가르치는데 저는 이해도 못하고 자신감 마저 없어졌습니다.

그래도 영어는 포기 하지 않고 성토만사에서 현재까지 열심히 공부해왔습니다.

그러던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지금은 대학교 입시 영어문제를 풀고 있으니 성통만사에서 공부를 가르쳐 준것이 저한테 큰도움에 되었고 앞으로도 성통만사에서 열심히 공부하여 저의 꿈을 이르어 나가겠습니다.

1:1무료 영어과외 해주는 것만해도 너무 감사한데 새터민들위해 장학금 까지 주시고 또 시간을 내셔서 과외를 해주는 모든선생님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이은혜를 꼭보답하기 위해 정말로 최선을 다해 열심히 공부하는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