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에는 어떻게 사람을 살릴 있을까요?

저희는 성통만사(사단법인 성공적인 통일을 만들어가는 사람들)-PSCORE 입니다. 저희는 목숨을 구해달라는 요청을 자주 받습니다.

 

그들의 특수한 상황 때문에 사전에 어떤 통보를 수도 없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모두 다른 배경과 요청사항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지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 그들 모두는 탈북자들이고 중국에 숨어살고 있으며 지금 당장 도움을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탈북자들이 중국에서 긴급한 치료를 필요로 도와주거나 남한으로 탈출하려고 구출해 오는 작업을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긴급한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기 위한 자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탈북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필요로 하는 것을 빠르게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저희는 펀드가 꾸준히 운영되기 위해 후원자들에게 재정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중국의 탈북자 그룹으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한국으로 향하는 위험하고 여정 중에 있습니다.

겨울에 북한에서 탈출하는 것은 이미 위험한 일에 더욱 위험한 일들을 추가시킵니다. 차갑게 얼은 땅과 눈밭 위를 도망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17세의 탈북 소녀는 중국으로 도망가는 길에 신발을 잃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중국 공안에 잡혀 강제북송될 위험 때문에 소녀는 오랜 시간 동안 맨발로 눈밭을 도망 다녀야 했습니다. 강제북송이 되면 평생을 정치범 수용소에 잡혀 있거나 심한 경우 공개처형을 당하기도 합니다.

 

소녀의 양쪽 발은 아주 심하게 동상에 걸렸고 지금 걷지도 못하는 상태입니다. 소녀와 엄마는 두렵고 불안한 중국에 남아 있습니다.

 

사진.JPG

동상에 걸린 발은 상태가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제대로 치료를 받지 않는다면 전체를 잘라내야 할지도 모릅니다. 중국의 탈북자들은 스스로 병원에서 치료받지는 못합니다. 북한 국적이라는 것이 발각되면 강제북송 있기 때문이고 언어도 통하지 않습니다.

 

 발2.jpg


CAM00041.jpg

 

후원자님들의 도움으로 저희 성통만사는 소녀와 엄마를 돕기 위해 사람을 중국에 보낼 있었고 필요한 의료적 지원과 남한으로 오는 여정을 다시 시작할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소녀와 엄마가 우리가 누리는 자유를 누릴 있도록 도와주세요

 

 

저희는, 성통만사(사단법인 성공적인 통일을 만들어가는 사람들)-PSCORE 이며 자유남한의 비영리단체 입니다. 탈북학생들에 대한 멘토링, 북한인권 캠페인, 위와 같은 탈북자 구출 프로그램, 북한의 비인도적인 인권현실에 대한 개선과 국내외 탈북자들의 생활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강제북송된 탈북자들의 이야기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다음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링크  (http://pscore.org/xe/11511



후원방법

 - 은행송금 

 - paypal(신용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