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중인 캠페인  

목표액 $10,000.00

어떠한 금액의 후원이라도
북한 탈북자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성통만사의 사명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게 후원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후원은 저희 탈북민 교육지원 프로그램, 북한인권 캠페인, 그리고 중국에 갇혀있는
북한 탈북자 구조 과정에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탈북학생 교육지원 프로그램

많은 북한 주민들은 한국에 도착할 때 취직에 큰 영향이 끼치는 영어 실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또한 북한에서의 교육커리큘럼은 잘못된 우상화 교육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습니다. 저희 성통만사는 학생 개개인에게 맞춰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교육지원 자원봉사자들이 구성한 1대1 맞춤형 교육과 매주 수요일 영어교실 그리고 문화활동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많은 탈북자들은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고, 한국에서 새 삶을 사는데 좀 더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성통만사 교육지원에 900명이 넘는 탈북 학생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인권 의식:

성통만사는 북한 인권을 다루는 한국의 일류 비영리 단체입니다. 2012년부터 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 협의지위 단체로 등록된 후, 중요한 임무 중 하나는 매년 제네바에서 열리는 유엔 인권회의에 참여해 북한의 거짓 주장을 밝히며 북한 인권을 위해 활동합니다.

또한, 성통만사는 일상 업무를 통해서 북한 인권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려고 합니다. 4월부터 11월까지,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매달 켐페인을 주최합니다. 캠페인을 통해서 현재 북한 인권 상황을 알리고,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그리고 무엇보다 시민들에게 북한 인권을 지지하도록 동기 부여를 합니다. 유엔과의 연결을 통해 제네바와 뉴욕에서도 캠페인을 주최했습니다.


안전 통행 기금

중국을 통해 탈북하려고 하는 북한 탈북자는 난민이 아닌 “불법 이민자”로 간주하며 중국 공안에 체포되는 경우 북한으로 강제 이송됩니다. 몽골이나 태국은 북한 탈북자에게 난민신청을 받아 한국에 보내주지만, 이런 나라까지 가기가 매우 어렵고 위험합니다. 북한 탈북자들은 종종 탈출하는 동안에 질병이나 부상으로 또 어려움을 겪고 생명의 위협을 받게 됩니다.

안전 통행 기금을 통해 질환이나 좋지 않은 상황에 놓인 탈북자들에게 굉장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긴급한 상황 시 구조 비금이 더 클 수 있지만, 중국에서 북한 탈북자를 돕기 위해 일반적으로 $2,500 정도가 필요 합니다. 탈북은 은밀하고 비밀리에 이뤄져야 하므로 탈북자들은 사전 통보 없이 바로 도움을 청하는 경우가 많기에 바로 지원이 필요합니다. 생명을 구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준비 하는 것이 너무나도 중요하므로 긴급 전달을 위한 상시 후원이 필요합니다.

저희의 가장 최근 탈출 작업은 도망 도중 신발을 잃고 동상으로 심한 고통을 겪은 18세 소녀 지은 양입니다. 후원자들의 관대한 기부 덕분에 지은양을 안전히 한국까지 데려 올 수 있었습니다. 당신의 후원은 지은양처럼 누군가에게 자유의 삶을 시작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후원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